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3D 블루레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1:56

    제품명:[삼성 전자]3D블루 레이 플레이어 BD-J5900/KR 사야:20하나 8.8. 구입처:쿠팡 구입이:하나하나 0,690원 구매기: 아내 sound사용할 때 생각: 지난 8월에 구입했지만 최근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다 보니 일일이 7,990원으로 나쁘지 않다.    하지만 비싸게 붙은게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오래전에 DVD 콤보가 있었다. 비디오도 되고 DVD도 된 가전제품으로 기억이 맞으면 신혼 때 구입한 것 같다.   당시 8m짜리 캠코더로 매우 어린아이어릴적 모습을 하츠라뜨 녹화하고, 피너플 프로그램을 이용해 인코딩해서 DVD를 만들어 놓았다.   그렇게 직접 제작한 DVD제목만 30장 별로 즈 sound한 이다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이 진화함에 따라 아이들이 카타르서, 나태함이 늘 신경 쓰여서 어느 순간부터 동영상은 스마트폰으로만 보게 되었고, 비디오카메라는 집 어딘가의 서랍 속에, DVD 콤보는 재활용품으로서 사라져 버렸다.   시간이 많이 흐르지 않고 예전에 만들어 놓은 아이들의 DVD 타이틀을 보고 싶어서 외장형 DVD를 일절 빠짐없이 구입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날씬한 놈으로 이 예기입니다 .    그런데 문재가 발생했습니다. 나쁘지 않게 꼼꼼히 만들면 DVD 커버를 전용 용지에 출력해 DVD 위에 붙여 두었는데, 이렇게 제작한 DVD 타이틀이 외장형 DVD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 날씬한게 문재였다 프린트용지의 두께가 뭉쳐서 전혀 돌아올 수 없었습니다.   또 시간이 지나 다시 DVD 플레이어로의 근신 스위치가 켜지고, 구입할 제품을 찾아보니, 최근 나쁘지 않은 저가 DVD 플레이어는 전체의 슬림형이기 때문에,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기분이 들어, 슬림형이 아닌 저가형 플레이어를 찾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이녀석이라고 합니다.   얄팍한 모습에 가장 먼저 구매한 많은 사람들이 지적한 대로 리모컨이 없으면 동작할 수 없고 LCD는커녕 액정조차 없는 무지한 제품인지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


    장점은 싸고 제일이다. 2번째는 아직 블루 레이는 재생하지 않았지만 잘 돌아간다. 그리고 3번째는 유튜브도 꽤 잘 다룰 수 있다는 점이었다.   넷플릭스는 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유튜버와 비슷한 쓰기에 편한 본인이나 본인으로 추가로 제공되고 있는 동영상 앱은 모두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굳이 사용하고 싶지 않은 앱이었다.   가장 기본적인 DVD 플레이는 하루 종일 돌려봤지만 문재 없이 자막, 언어설정, 조기감기 등 전혀 문재가 없었다.      단점은 "처음에도 답답함"," 제2에 안타까움"," 제3에 안타까움","연결된 텔레비전 화면이 없으면 이 녀석이 났는지 사라졌는지, 내가 DVD를 보고 있는지 유튜브를 보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실제로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재생만 잘되면 문재는 없지 않을까?   화면에는 익숙한 경험에서 느끼는 불편함일 것이라고 생각하면 무리가 없을 것이다.    그런데, 비록 때 본인 같은 문재를 느껴주는 분들을 위해 적자라면, 이 녀석 리모컨에는 TV 전원과 외부 입력, 볼륨 업/다운 버튼이 있다.   흔한 통합리모컨이 그렇듯 제조연구에 따라 설정을 변경해주면 우리 TV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의견으로 열심히 찾았지만 결론은 삼성전자의 TV만 제어가 가능하고 다른 제조연구의 것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처음부터 제공하고 있지 않다는 점이었다.괜히 헛수고하지 않도록


    그래도 하쟈싱(두서없이 적어 자꾸 쓰는 것은 생각한 자신 서리..., 대등한 제품으로 BD-J5500가 있다. 내가 구입한 것은 BD-J5900에서 두 모델의 차이는 무선 인터넷이 되어 있지 않고도 차이입니다. 무선 인터넷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Wi-fi Direct 기능도 공급할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