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홍자 전라도 육지비하발언;; 영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1:41

    >


    실수 트로트 정말 재미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3 위한 홍자 씨가 최근 한 발언 때문에 논쟁이 되어 있군요.​는 7개, 전남 영광에서 열린 '20하나 9영광 법성포 단오제'행사 무대에 오르며 축하 공연을 가졌죠 비본인리를 불러서 본인이 했던 얘기가 논란이 되고 있어요.​​​


    광주MBC에서 말다툼 영상을 풀버전 올려줬어요.​ 3분 30초경부터 시작합니다 ​ ​(미스 트로트 1위 전남 진도 출신)송가의 이 경상도에 가서 울었다고 하는 내가 그 감정을 알게 되었다.(홍자는 울산 출신) 무대에 오르기 전에 전라도 사람들은 실제로 보면 뿔도 나쁘지 않고 이빨도 있고 손톱 대신 손톱이 있는 줄 알았는데 여러분이 열화 같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힘이 나쁘지 않아 감사하다고 스토리에 적혀 있습니다.홍자는 전라도에 자주 와도 되느냐고 물었고 관객들이 응하자 감사했다. 외가는 전라도 전체다. 낳아주신 분, 길러주신 분이 모두 제 어머니이듯 경상도 전라도 나쁘지 않기는 같은 고향이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


    솔직히 전부 영상으로 보면, 홍자 씨가 전라도 사람을 비하하는 견해가 있었던 것 같지는 않고, 자주 인사처럼 전형적인 행사 투로 한 말인 것 같은데... 비하하려고 계획한 것이 아니라는 것은 알지만 자리가 좀 적절하지 않았다는 견해가 있어요.굳이 손톱 대신 발톱이니까 구체적으로 신체적 비하 표현을 썼어야 할지도 사건입니다.충분히 이런 말 하지 말고 영광에 대해 할 말 찾으면 많을텐데.


    ​ ​ 곳이 7개 한 발언이 갑자기 기사가 솟아지 상서 마녀 사냥 분위기에 가도록 좀 아쉽긴 하네요...​


    >


    ​ 사과했다니 무슨 논쟁, 진정이 될지 모르지만 토지 감정은 2019년에 있어서는 안 된다 1입니다. 생각해보면 유아 조성 가인이 경상도에 가서 울었다는 얘기도 왜 했을까...판단은 각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