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 잘 읽는법 미드영어 표현 읽어보고 내 실력 알아봐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1:04

    >


    개 선생님은 영어공부를 할 때 미드를 보면서 자주 합니다.요즘은 루시퍼는 미국 드라마에 빠져서 1주 밤을 세어 본 적도 있습니다.미국 드라마를 보면 좋은 게 요즘 많이 쓰이는 영어 샘플을 배울 수 있다는 거예요.우리 본인이라는 말도 요즘 트렌드라는 말이 있잖아요영어도 마찬가지거든요. 젊은 세대에서 새로 사용하는 샘플이 있기 때문에 영어권 정부에 거주하지 않는 이상 그 샘플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 미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미드영어를 얼마든지 공부할 수 있습니다.영어발소리가나빠지지않으려면영어읽는법을잘배워야겠네요.그렇다면본인이알고계시죠? 당일에는 계 선생님과 함께 제가 얼마나 본인인지 미드 영어 표준을 알고 있는지 체크해 볼 생각입니다. 준비됐나요?


    >


    너 겁쟁이야, 너는 비겁해요.You're a coward. [유알아카월드] 개 선생님은 바퀴벌레과의 사마귀 등 크기에 상관없이 곤충 등을 무서워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산이 과인 바다 등에 가면 반드시 가프 선생님에게 겁쟁이라고 조롱을 받는 것입니다. 이 때, 개프 선생님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이 You're a coward입니다.이 표현은 용감하지 않고 어떤 상황에서 꼬리를 치는 비겁한 사람에게도 쓰이는 표현입니다. 아마 여러분 주위에 이런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겁쟁이처럼 행동하고 비겁한 행동을 하는 사람에게 이렇게 내용한다면 아마 다음에는 자존심 때문에라도 절대 겁쟁이처럼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


    카드로 계산할게요.I'll charge it. [All charge it] sound식을 먹거나 나쁘지 않으니 물건을 사면 계산해야 합니다.우리가 보통 현금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카드 등을 사용해서 금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아무래도 현금은 가지고 다니기 어렵기 때문에 카드를 사용하여 계산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이럴 때는 이 표현을 사용해서 쉽게 카드로 계산할 수 있어요.미드영어를 공부하는 분들은 계산을 하는 장면에서 이 표현을 자주 보셨을 겁니다.charge it 이라는 영어발 sound가 의견보다 쉽지 않기 때문에 많은 연습을 하지 않으면 원어민이 쓰는 다리의 sound가 나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영어를 잘 읽는 방법, 성공하기 위해서는 끊어요.없는 노력과 수많은 연습이라는 거 아시죠?


    >


    그것은 무엇입니까?What is it? [왈리짓] 해외에 괜찮은 점포가 입점하면 문제될 것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아요. 특히그나쁘지않다에서만제작되는신기하고특별한것들을보면이포장을사용해서물어볼수가있습니다.이 포현은 해외여행을 할 때 정말 많이 쓰는 포현의 하나라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것을 봤을 때 상대방에게 물어보면 쉽게 답을 구할 수 있습니다.What is it? 는 천천히 다리 sound 하면 "왓츠이즈ウィ"이 됩니다. 원어민들은 이렇게 딱딱하게 다리 sound 하지 않고 영어 읽는 방법이 조금 달라요. 부드럽고 빠르게 '왈리 진하다'라고 발음합니다.영어를 잘하려면 원어민들이 어떻게 영어발 sound를 하는지 따라하는 것이 중요해요.그래서 한국 사람들 중에서도 팝송을 잘 부르는 사람은 영어를 잘 못하는데 다리 sound가 좋은 분들이 많아요. 이런 사람들은 영어공부를 오래해도 영어를 잘할 수 있어요.


    >


    어디보자, 그래요, 봅시다. Let me see. [렛 미 씨] 누군가가 뭔가를 질문했을 때, 갑자기 머릿속이 새까맣게 되어 버려, 내용이 막혀 버릴 수 있습니다.빨리빨리대답이과인이오지않는다,거과소견이과도하지않을때Let me see라는표현을사용하면우리의내용에서sound.,글쎄요.라는의미가됩니다.이 표현은 식당에서 메뉴를 고를 때나 영화관 등에서 내가 보고 싶은 영화를 고를 때도 쓸 수 있습니다. 비슷한 표현으로는 Let's see와 well, You know가 있습니다.개 선생님이 자주 보는 미드인 루시퍼에서도 잘생긴 남자 주인공이 누군가 질문을 하고 Let me see라고 자주 대답해요. 그만큼원어민도자주쓰는표현이기때문에기억하고있으면편리하게쓸수있겠죠?


    >


    너 정말 고집불통이야.You're bull-headed. [유알 불헤디드] 대화하다 보면 나이 스토리였다는 걸 굽히지 않는 사람들이 있어요. 우리는 이런 사람들을 보고 '와~ 청스토리 똥이에요. 나이는 청스토리 황소고집이라는 스토리를 많이 하죠.완고한 사람들은 연령의 말이 잘못되더라도 항상 나이의 1개의 스토리라고 우기는 중입니다만. 이럴 때는 우리도 화를 내면서 이렇게 대응하는 게 좋아요.마트에 가면 어린 유아들 중 몇몇은 자기가 원하는 장난감 앞에서 미동도 하지 않은 채 부모가 사주기만을 기다리는 유아들이 있습니다.이런 유아에게도 이 표현을 사용할 수 있겠죠?


    >


    잠깐만요.Just a moment [저스터 모몬] 요즘에는 대한민국에서도 영어를 쓰는 외국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국인들이 영어로 길을 물어보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길이라면 자세히 알려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고 알려주는 게 좋아요.이럴 때 외국인에게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뜻의 "Justamome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표현은 중요한 하나를 하고 있는 거인, 상대방에게 잠시 기다려달라고 요청할 때 쓸 수 있는 표현이기 때문에 미드영어로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표현인데요.특히여러분이방에서영어공부를더하는데,부모님이방을두드리면이렇게대답해보세요.


    >


    >


    맛있게 드세요.Enjoy your meal! [인조이 유알밀] 식사시간은 스토리로 가장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식사를 하기 전에 이 포현을 사용하면 모두가 굉장히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계 선생님도 가족과 식사를 하기 전에 반드시 이렇게 이야기하고 식사를 합니다. 실생비율로 자주 사용되는 포현을 영어로 말해 보면 자연스럽게 그 형세가 되면 영어로 스토리가 만들어지게 됩니다.영어 읽기는 솔직히 별로 없어요. 이미 스토리를 썼듯이 스토리를 많이 쓰는 것이 최고의 노하우입니다. 그래도 알파벳 소리가 어떻게 자신인지, 만약에 원어민들은 어떻게 알파벳을 발소리 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것은 알아야 합니다.


    >


    게셈이 영어를 쵸소움 공부할 때가 아마 초등 학교 6학년 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알파벳의 노래를 부르며 부모에게 자랑한 것이 벌써 30년이 본 인이 지났네요. ​ 30년 전에도 영어 공부는 다른 공부보다 중요하고 어려운 공부였습니다. 특히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워서 영어발소음이 좋은 사람을 보면 세상사람과는 다르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게 샘과 함께 1990년대에 영어를 배운 사람들은 해외에서 오랫동안 살고 있앙앗고 본인 영어를 전문으로 배우지 않았다면 용오발 소음이 거의 좋지 않아요. 이유 알죠? 우리 때는 영어 발소음을 따로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


    단지 영어단어를 발 sound기호로 보고 읽기만 해도 영어를 잘하는 시대였기 때문에 영어단어를 발 sound기호로 보고 한국식 암기 후에 영어공부를 했습니다.그랬더니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새로운 영어단어등은 읽지못하고, 제 영어발 sound도 없기 때문에 영어로 내용하기가 부끄럽고 부끄럽다는 견해를 하게 됩니다.​ 영어 읽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1은 나온담잉데용오발 sound 아니면 상대로 영어로 내용하기가 두려워져서 있습니다.계 선생님도 파닉스를 공부할 때까지 그랬어요.제 다리 sound가 좋지 않아서 상대방이 실제로 잘 이해하지 못했어요. 그랬더니, 사감이 떨어져서 영어로 내용하기가 부끄러웠습니다.


    >


    하지만 계 선생에게 나감을 불어넣고 영어를 더 잘하게 해준 영어공부 노하우는 따로 있었습니다.파닉스였습니다. 파닉스를 해서 영어 단어를 읽는 것과 그게 아니라 영어 단어를 읽는 것은 큰 차이가 있어요. 우리가 자주 파닉스를 하면 영어 단어만 읽을 수 있다고 소견하지만, 그것은 정예기의 잘못된 소견입니다.파닉스를 하면 영어 단어를 자주 읽는 것은 당연하고 영어 발음도 원어민처럼 괜찮아요.유치원에서 파닉스를 하나씩 공부한 아이들은 영어 발음이 원어민처럼 좋아요. 대한민국식 발음을 아예 배우지 않고 원어민이 알파벳을 어떻게 발음하는지를 처음부터 하나하나 배웠기 때문입니다.아까 여러분도 미드영어를 패닉스를 공부한 후에 완벽하게 할 수 있어요. 개시 운영어 파닉스 무료 강의와 교재로 집에서 이야기합니다.클릭 후 파닉스 무료강의 및 교재 선보기!


    단 몇 개월만에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됩니다.아마 국내여행보다 해외로 여행가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해외 여행의 표준을 외우는 것보다, 영어를 읽는 법인 파닉스부터 확실히 공부하면, 아마 금년의 여름휴가를, 보다 충실하게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게스이웅 영문 홈페이지에는 영어 회화를 비롯한 파닉스 무료 강의가 200강 이상 오픈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부를 더 하면 꼭 행복하고 즐겁게 해외여행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