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당일 유출! 관전 포인트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52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온 판타지 블록 버스터'위 조'이 금지,(20개)공개된다. 위처는 넷플릭스(Netflix)의 new 오리지널 시리즈로 엘프, 인간이기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이 있는 왕족 시리이기 때문에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new 자리를 여는 위처는 어떤 것에 주목하면 좋을까.


    위처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


    광대한 대륙을 배경으로 운명에 얽힌 3명.라고 많은 종족이 등장한 이야기, 총괄 프로듀서 토마슈·바깅스 키는 "아내 썰매 출판된 때, 안제이-코프 스키가 창조한 이야기와 인물을 보고황홀했습니다. '위 조'는 1의 범위로만 한정할 수 없는 다층적인 이야기를 품고 있다"며 감탄을 나타냈습니다. 쇼러너 로렌 슈미트 히슬릭은 "소설의 줄거리와 대사 일부를 너희로 살렸다"며 원작이 가진 가치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헨리 카빌도 원작자가 소설 속 인물을 다루는 방법에는 감정을 울리는 면이 있다고 경의를 표했습니다.


    >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한 놀라운 존재와 웅장한 전투, 심오한 신화를 그린 위처는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이더 등 명작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는 원작의 팬들을 끊임없이 얘기해온 헨리 카빌이 꿈을 이룬 작품이기도 하다.


    >


    긴 백발과 건장한 체격을 가진 리비아 게로로로 완벽히 변신한 그는 예고편 유출만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냉혹한 괴물 사냥꾼이지만 선악에 대한 나쁘지 않은만의 기준으로 연민과 자비를 베풀기도 하는 게롤트의 복잡다단한 내면 연기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헨리 카빌은 게롤트의 어린 아이러니는 세계를 냉소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면서도 한편으로는 세계가 더 본인이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졌다는 점이라고 예기하며 캐릭터의 양면적인 면모를 설명했다.


    >


    액션에 인물의 고뇌와 극의 내러티브를 함께 녹이고 싶었다는 헨리 카빌은 촬영 전체 터액션 훈련과 체력 훈련에 많은 시각을 투자하고 액션팀과 함께 시퀀스를 디자인해 캐릭터를 유아정을 가득 채웠다. 전설이 되는 캐릭터로 거듭난 그의 모습도 기대할 만하다.


    '위초'의 주된 배경은 모든 종족이 함께 존재하는 '대륙'이었다 인간 위 조, 엘프 마법이 함께 존재하는 대륙은 신트라와 닐프가ー도 등 12개의 왕국으로 분열된 광대한 곳이었다 거대한 대륙과 다양한 종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다양한 세트와 촬영, 의상 등 프로덕션 디자인의 역할이 매우 중요했다.


    >


    프로덕션 디자이너 앤드루 로스는 원작을 존중하면서도 새롭고 흥미로워 예측하기 어려운 세계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아시아와 중동 등 세계 각지에서 얻은 영감이 이야기의 배경에 녹아 있다고 밝혔다. 또 시청자들이 함께 여행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 세트를 다양하게 분리해서 붙여넣고 새로운 배경을 만드는 방법으로 세트를 활용했습니다. 폴란드 스페인의카본 인 코리아 제도, 오스트리아 등 일 00여군데 장소에 거대한 대륙의 신비한 비주얼도 다음에 낼 수 있었다. 의상은 인간과 마법사, 엘프, 압도적인 비주얼의 괴물까지 다양한 종족을 표현하기 위해 수많은 시대와 다양한 문화의 다양한 요소를 가미했습니다. 의상 디자이너의 집 팀의 이야기·램은 "특정 시대의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것에서 영감을 얻고 일 4세기와 일 7세기 일자리 9세기 20세기 전반의 고딕 요소를 모두 활용"했다고 밝혔다.


    >


    게롤의 부지는 첫 00여장을 넘는 컨셉 스케치를 거쳐서 무거운 갑옷과 충의처럼 간편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닐프가ー도에서 쫓겨나기 시리는 편하게 움직일 수 있는 큐리 롯데·바지를 극적인 외적 청천 루루 경험하는 사례 니퍼는 화려하게 변하는 스타일을 선 보였다. 지상에서 쫓겨난 엘프는 유목민 같은 느낌에 숲 색깔을, 마법사에게는 청록색을 더해 차이를 뒀다. 그리고 "배우들이 거울 속에서 자신의 자신이 아닌 캐릭터를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각 캐릭터마다 개성을 중시하여 새로운 볼거리를 더 늘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