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인를 잠 못 들게 하는 미드 : 넷플릭스 기묘한 이스토리 시즌 1, 2 / 에고 와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5:30

    안녕하세요 유진 선생님입니다!!오늘은 제1주 1을 망친 미드를 소개하고자 하고 있다 흐흐흐흐 저만 당할 수는 없어요. 후후후


    >


    오늘의 추천 미드는 바로 Stranger Things 기묘한 스토리입니다.이 미드는 20하나 7년 넷플릭스에 게재되어 지금까지 시즌 2, 각 8,9개의 에피소드가 업로드되고 있습니다.평소에 학생들이 안 된다, 블로그에서 주시는 분들이 기묘한 스토리가 재미 있다고 추천하고 준 사람들이 가끔 있었지만 조 소리 내보고 70-80년대 레트로 분위기라서 보동 감췄던 기억이 있습니다.1주 1전에 우연하고 카료은시 아니며 보동, 무슨 소견 없이지만 드라마를 달았지만 1주일 만에 하나 시각짜리 에피소드 하나 7개를 전체 봈 움니다.헤쿠.. 멈추지 못했어요(눈물)타이틀·스토리에는 밖에 나쁘지 않아 가서 집에 기운도 없는데 이번 한주는 집에 약간의 어리고 이것만 봈 움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1도 1엔 외출하고 박 라이 5 CD를 구했습니다. (웃음) 유비소프트웨어소에서 안해서 못하겠어..ᄏ)*특별히 나쁘지 않은 빅뱅이론, X맨 등 영웅물건이 괜찮은 분이라면 이 작품에 매우 열광하고 있습니다. 웃음(죠쵸롬니다)*장르&스토리:하나 0대, 스릴러


    >


    기묘한 말의 주인공은 4총사입니다. :윌, 마이크, 더스틴 루카스(마치 스에루도우은, 레노히도우, 라지, 하워드처럼?)4총사는 마이크의 집 지하실에서 던전&도라곤게ー무니다울하는 전형적인 Nerd의 캐릭터들입니다.하루는 게임 입니다.이 끝과 잉고윌, 더스틴, 루카스가 각각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데 윌은 집으로 돌아가다가 어디론가 사라집니다.말의 배경은 인디에과 호킨스라는 가상의 마을이지만 시골에서 인구수도 적고 도시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에 경찰은 윌이 없어진 것도 큰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아이가 실종되자 윌의 어머니는 정신이 이상해질 것 같아 일을 그만두고 경찰서와 집을 오가며 친구들도 자기들끼리 윌을 찾으려고 난리를 피웁니다.그러다가 동네에는 전에 못 보던 여자애가 돌아다닙니다.병원 수술복을 입고 머리를 짧게 깎은 손목에는 0일 대체(eleven)과 문신이 새겨진 염력을 사용하는 여자가 걸어 다닙니다.우연히 4총사는 윌을 찾으려고 밤 늦게 나에 가서 일레븐을 맨 그와잉게 되고, 일레븐은 4총사와 합류하고 윌을 찾는 것을 거들어 줄 꺼야이것이 바로 말의 시작입니다.시작은 굉장히 단순하고 뻔한 말이었어요.하지만 윌이 단순한 행방불명이 아니라 어떤 뒤집힌 세계(upsidedown)에 갇힌 것, 뒤집힌 세계에서 온 데모골곤(怪物)이 마을 사람들을 잡아가는 것, 그래서 데모골곤과 뒤집힌 세계의 존재를 감추려는 정부의 발악의 괴물이 윌을 숙주로 하는 것...흡입력이 아무리 힘들고 굿걸스보다도 훨씬 재미있었어요.시리즈물에서 계속 과인이라면 해리포터 못지않은 세계관이 형성될 것 같습니다.일찌감치 시즌 3을 위한 톡소프츄이울노힘 많이 뿌리고 놨더라고요.넷플릭스에는 내년에 이과가 되면 북상할 것 같습니다만, 그 구인마 다행입니다.저도 좀 졸려요.ᅲᅲᅲ


    >


    괴물이 과잉인 작품이에요. 그래서 폭력성이 과도한 공포는 좀 더 커요.15세 이상 관람가네요:)*에피소드 한개당 론타이요 50분 정도 한개당 5-60분 정도여서 시트콤보다는 확실히 많이 길어요.그런데 우이뭉눙 1대 테러가 10분처럼 느껴진다는 사실...ᅲᅲᅲ 나처럼 장난으로 평일에 붙이고 밤을 밝히지 않게 조심하세요 파리가 미드기이를 보신 분들은 에고(Eggo) 와플이 뭔지 아시죠? 극중 일레븐이라는 여자아이가 길러먹는 와플입니다.흐흐, 켈로그네요.흐흐, 일레븐이 슈퍼마켓에서 이기주의만 두드려서 과인올때도 있네요.골로그, 저도 먹어봤어요.후후후.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팔아요.저는 낮에 배송시켜서 돈 하나 점심 대신 먹었어요. ㅋ


    >


    이 촬영 2봉이 들었습니다.총 24개와 씁니다.


    >


    조금 녹은 상태에서 토스트기에 2번 구웠 슴니다.씹어먹으면 쵸코가 터집니다! 뭔가 적당한 단맛이 있는 쵸코의 양흡누텔라. 처럼 찍어먹으면 더욱 멋진 맛이 완성될 것입니다.의견이지만 누텔라는 무서워서 사두지 않겠어요. ㅠㅠㅠㅠ 흥, 24개뿐인 왜 이렇게 많다.했는데 금방 다 먹을 것 같아요. 흐흐흐.. 남은 것은 냉동 진짜로 직행!시즌 3에 대한 기사는 곳에서 잘 찾습니다.2019년 여름 쯤에 시즌 3이 나온다고 하더군요.나는 에피 소트 5개 이상 나오면 역시 뛰기 야겟슴니다ㅎㅎ


    <미드에서 영어 공부하는 특훈 기준>훈련하는 법:https://www.youtube.com/watch?v=cEN2lup_IT8&t=361s


    * 대사 난이도 : 중급 (던전앤드래곤과 같은 생소한 개념과 인얼시 제외) * 어떤 배우를 흉내 낼까?아이들 발음이 다 괜찮은 편이에요.(다스틴 없이 ww)특히 피해야 할 발음은 없어 보이는데요, 드라마..못 보면 후회하라고 쓰고 싶지만 죠쵸롬 중독의 우려가 있으므로 중독이 된다(?)들은=앞으로 이 이야기와 생각하고 잠들 수 없는 분들은 좀처럼 평가 1에는 달지 마세요.궁금하시다면 금요일 1밤에 한번. 켜보세요. 흐흐, 마음에 들지 모르겠지만 설령 시라도 나처럼 될까봐 다음 주 이야기로 추천한다. 책......김 1추천사 쓰느라 넷플릭스에 들어가며 이를 발견한 신경제 정책 내용이 그러니깐 것도......(눈물)..김 1저녁 에...파 야유.여자..


    >


    그럼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저는 또 하나 하러 갈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